In Doha, 카타르 2014년 12월의 일상들. (1) by eungalchi

너무 밀려서 한번에 다 쓰려고 한다. 사실 나눠서 써도 되는데 음... 생각해보니 (1),(2)로 나눠서 써야 될꺼 같다. 양이 너무 많거든.. 한번 써볼까..

두바이 몰 사진인데. 꼭 사고 싶었던 시계, 아 랑게 운트 쇠네 시계.

집 앞에 써있는 FLAT 11.. 왜 이렇게 무섭게 쓴거야... 요괴 같다.

2014 한국 식품 전을 개최 했었다! 한국과 카타르의 영원한 교류를 생각하며~~

케잌 커팅식!

카타르에 오면 꼭 한번은 들린다는 Souq Waqif! 쑥 와키프다! 쑥이 옛날 시장이라는 단어더라.

다양한 물건을 판다. 꼭 흥정해야 할 것! 나는 이상하게 잘 안되더라고..

반 정신 나감.

QND! Qatar National Day를 기념하여 케잌도 나온다! 12월 19일이 카타르 국경일 이다!

크리스마스라서 옆에 질 수 없다고 크리스마스 케잌도 나온다.

핸드폰을 택시안에 놓고 나왔는데, 찾아주면서 보니 택시아저씨 얼굴이 이렇게.. 무섭지만 좋은 분이셔..

QND의 하이라이트! 퍼레이드를 보고 왔었다. 많은 관람객들~

기름국이니 만큼 적어도 포르쉐가 관용차정돈 되야~

아님 이정도?

GMC로 밀어 버릴 기세 우와 멋져멋져.

단풍잎 카모플라쥬패턴, 저런 패턴이면 진짜 안들킬 수 있나 싶다만..

공중에는 비행기가 떠다닙니다~~

QND 행사 끝나고 간 쑥 안에 있는 The Village 라는 레스토랑, 애피타이져 클라스 ㅎㄷㄷ

이렇게 샌드아트를 해주는 아저씨가 많다. 병 안에 쓰여있는 아랍어는 다 사람 이름이다, 철수 영희 뭐 이런거..

쑥  와키프에서는 이렇게 동물 시장도 있다. 내가 꼭 키우고 싶던 왕관앵무다. 가격은 한화로 약 6~9만원!

자세한 카타르 라이프는 이 곳 을 클릭 하세요~~ ^ㅡ^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